이미지센서 관련주, 스마트센서 관련주

이미지센서, 스마트 센서의 수요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기업들의 주가 움직임을 잘 살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지센서 관련주 내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이미지센서란?

    이미지센서 관련주 소개

    스마트폰부터 자율주행차, 공장도 스마트화가 되어 가면서 핵심기술인 이미지 센서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필요한 분야도 매우 많고 활용도도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에도 듀얼 카메라는 보편화되어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시장은 커져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에서도 이미지센서 관련주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많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만큼 관련사항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센서는 앞서 말씀 드린 스마트폰 카메라뿐만 아니라 차량용 블랙박스, 자율주행을 위한 사업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단순 이미지 센서 관련 산업뿐만 아니라 다각도로 여러 분야에서 관련 가치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 탐지에 이러한 스마트센서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스마트카, 자율주행 관련한 산업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 내용들은 꼭 한번쯤 숙지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1. 테스나

    테스나는 2002년 국내 최초로 시스템 반도체 아웃소싱 회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은 2013년에 했씁니다. 주요 고객 기업은 바로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량 및 실적에 따라서 많은 매출이 올라갈 수 있는 기업입니다. 삼성전자는 우리나라를 이끌어가는 기업인 만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점유율 상승과 같이 움직임을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테스나 주가 확인 바로가기

    2. 옵트론텍

    옵트론텍은 광학부품 관련 산업을 메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스마트폰에 사용되고 있는 여러 카메라 모듈에 대한 부품들에 대해서 이미지센서용 필터 관련 사업을 하고 있고 블랙박스, CCTV 등에서도 렌즈 모듈 등에 대해서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옵트론텍 주가확인 바로가기

    3. 픽셀플러스

    픽셀플러스는 카메라모듈 및 >이미지센서 등을 주로 개발하고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2000년에 이미지센서와 카메라 모듈을 개발하였고 2013년에는 보안 카메라 관련한 시장에서는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픽셀플러스 주가확인 바로가기

    4. 아이엠

    아이엠 회사는 전자제품에 적용되는 여러 광모듈부품 판매를 메인 산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크게 2가지 사업부문으로 나누어지며 Mobile, Optical Solution 부분입니다. 폴더블폰과 5G 스마트폰 등 관련 산업들이 확장됨에 따라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회사입니다. DVD 광픽업 분야에 있어서도 점유율이 매우 높으며 자동조첨장치를 생산하고 있어 이미지센서와 관련은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엠 주가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101390)

    스마트센서 투자 전략

    카메라, CCTV, 블랙박스는 우리 생활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지향적인 산업과 관련된 기업들은 꼭 한번씩은 리뷰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에 강세인 기업, 거기다가 미래 발전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실패 확률을 줄이는 투자입니다.

     

     

    ▼정부 지원금 조회 한번에 하는 방법▼

     

    정부 지원금 조회 사이트 "나도 받을수 있을까?"

    정부 지원금 조회 사이트 코로나19 재난지원금부터 시작해서 여러 많은 정부 지원금들이 있습니다. 뉴스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으나 대부분 나도 해당되는 건지 알지 못해서 지원금을 놓치는 경

    deluxstock.tistory.com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5"

    백신여권 관련주 코로나19 백신접종이 본격화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핫 이슈는 바로 백신여권입니다. 백신여권은 백신을 언제 접종받고 항체가 형성되었는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deluxstock.tistory.com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완벽정리"

    전기차 관련주 미래에는 대세가 될 전기차 관련주 종목 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친환경 정책들도 많이 나오고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의 규모가 커져감에 따라 여러 기업들의 주가에도 큰

    deluxstock.tistory.com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모르면손해"

    메타버스 관련주 최근에 핫한 테마는 메타버스 관련주입니다. 연관된 기업들에 대해서 주가의 상승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이 있는 종목들은 많지만 그중에서 대장주 위주로 확

    deluxstock.tistory.com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반도체 관련주 우리나라에서 세계에서 제일가는 사업인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전기차 등 아무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인 만큼 활용되는 곳이

    deluxstock.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