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여권 관련주

코로나19 백신접종이 본격화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핫 이슈는 바로 백신여권입니다. 백신여권은 백신을 언제 접종받고 항체가 형성되었는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여권입니다. 이것을 통해서 여행을 허용하기도 하고 인증이 가능한 수단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블록체인 기술, QR 코드등이 사용될 예정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백신여권 관련주
백신여권 관련주

목차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대표적인 대장주 위주로 정리하겠습니다.

    아이크래프트

    아이크래프트
    아이크래프트

    인터넷 네트워크 구축 관련한 사업을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위조방지, 추적 기능을 하는 솔루션을 개발하였고 백신여권에 이러한 기술들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백신여권 관련주에 속합니다. 브랜드 세이퍼로 알려져 있는 솔루션 입니다. 시가총액은 약 1353억원 코스닥 748위입니다.

    아이크래프트 최근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52460)

    윤석열 관련주로도 묶이는 회사로 관련 테마로도 주가의 급등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뉴스를 참고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희비 엇갈려...아이크래프트·모베이스 급등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일부 종목은 급등하고 있는 반면, 최근 많이 오른 종목은 하락하고 있다.9일 오후 1시 38..

    biz.chosun.com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로 블로게인 DID, FICO 생체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신원증명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안 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 정보보안 관련하여 유력한 기업중에 하나입니다. 백신여권 SKT 컨소시엄에 참여하였으며 우선 협상대상자로 정부사업에서 선정이 되어서 백신여권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습니다.

    라온시큐어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42510)

    특히 이러한 생체 인증 플랫폼을 통해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도 로그인 서비스로 활용되었습니다. 이 소식과 함께 주가에도 큰 영향을 주었고 지속적으로 많은 활용이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아래 뉴스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간편인증에 라온시큐어 생체인증 쓰인다 - 머니투데이

    라온시큐어는 자사의 FIDO(Fast Identity Online) 생체인증 플랫폼인 "원패스(OnePass)"가 국내 대표 가상자산(암호화폐)...

    news.mt.co.kr

    SK텔레콤

    SK텔레콤
    SK텔레콤

    너무나 유명한 통신사업 회사입니다. 무선데이터, 이동통신, 인터넷, 인터넷 포털 서비스등의 사업으 하고 있고 시장점유율 또한 매우 높은 회사입니다. 백신여권 컨소시움에 차여한 상태로 라온시큐어와 마찬가지로 우선 협상대상자로 속하게 되었습니다.

    SK텔레콤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17670)

    최근 인적분할을 하기로 발표하면서 회사의 더욱 발전을 기대되고 있는 전망입니다. 이러한 인적분할을 통해서 사업성장과 투자자들의 유치를 적극적으로 하겠다는 움직임입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뉴스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SKT 인적분할에 목표주가 상향 "기업 가치 재평가 될 것"

    박정호 SK텔레콤 대표 [파이낸셜뉴스]14일 SK텔레콤이 인적분할을 결정하면서 31조7000억원에 이르는 자산가치가 주가에 반영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일부 증권사는 주가에 긍정적인 영

    www.fnnews.com

    케어랩스

    케어랩스
    케어랩스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에서 1위로 여러 자회사들을 통해서 헬스케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헬스케어 플랫폼 중에서 굿닥, 바비톡과 같은 어플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굿닥패스를 만들면서 관련주로 꼽히게 된 상태입니다.

    케어랩스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263700)

    이러한 굿닥패스가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고, 백신여권을 도입할 것이라는 정부의 발표에 따라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접종 증명에 대해서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고 건강정보에 대해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뉴스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첫 코로나19 모바일 백신여권 '굿닥패스', 정식 서비스

    모바일 백신여권 '굿닥패스' [파이낸셜뉴스] 케어랩스의 100% 자회사 굿닥이 국내 첫 코로나19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 ‘굿닥패스’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굿닥패스는 질병

    www.fnnews.com

    본 글은 투자를 장려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 손실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하에 신중하게 투자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많은 글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완벽정리"

    전기차 관련주 미래에는 대세가 될 전기차 관련주 종목 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친환경 정책들도 많이 나오고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의 규모가 커져감에 따라 여러 기업들의 주가에도 큰

    deluxstock.tistory.com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모르면손해"

    메타버스 관련주 최근에 핫한 테마는 메타버스 관련주입니다. 연관된 기업들에 대해서 주가의 상승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이 있는 종목들은 많지만 그중에서 대장주 위주로 확

    deluxstock.tistory.com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수소차 관련주 미래 산업에 핵심인 수소차 관련주에 대한 종목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친환경 정책은 전 세계적인 흐름이고 자동차에서도 전기차, 수소차에 대한 투자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

    deluxstock.tistory.com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반도체 관련주 우리나라에서 세계에서 제일가는 사업인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전기차 등 아무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인 만큼 활용되는 곳이

    deluxstock.tistory.com

    이상으로 백신여권 관련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