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G 관련주 주식 분석 가이드

6G 관련주 주식 분석
6G 관련주 소개

6G 산업 분석

우리나라는 IT 강국이죠. 세계 최초로 5g를 상용화하기도 했습니다. 5g 시장의 세계 점유율은 높아지고 있는 상태고 미국, 중국, 일본 역시 5g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투자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나라는 6g 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나라 1위 기업인 삼성전자는 6g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관련해서는 더욱 발전할 것이고 산업은 활발해질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식 종목은 6g 관련주입니다. 주식시장에서 앞으로 성장할 산업들을 미리 확인하고 선점하는 것이 진정한 가치투자입니다. 미리 6g 관련주에 대해서 분석하겠습니다.

 

삼성전자는 당연히 6G 관련주고 따로 분석은 하진 않겠습니다. 삼성전자는 계속해서 적금들듯이 모아가면 좋은 기업인것은 많은 분들이 아십니다. 삼성전자 투자를 기반으로 해서 관련 종목들도 유심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전자 또한 관심을 좀 더 가지시면서 분석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어떠한 산업이 더 각광받을지 생각해보시면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회사들이 서로 맞물려서 돌아가는 산업인 만큼 한가지 테마만을 가지고 기업을 보시는 것보다는 다각도로 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6G관련주 종목 분석

6G 관련된 기업들은 대표적은 3개 기업이 있습니다. 각 항목에 대해서 아래에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에스넷

첫번째로 소개할 종목은 에스넷입니다. 삼성 네트워크 사업부문에서 분리하여 만들어진 기업입니다. 6g 시대의 주 서비스 중 하나인 고정밀 모바일 홀로그램이라는 서비스와 관련된 종목으로 에스넷이라는 기업은 홀로그램 기술개발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 에스코넷

에스코넷은 휴대폰 내 외장재 금속부품을 주로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삼성전자의 주 거래 기업이기도 합니다. 태블릿이나 웨어러블 분야의 특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6g 관련주 이기도 하지만 그린 뉴딜 관련주로도 주목을 받고 있죠.

3. 이노 인스트루먼트

이노인스트루먼트는 광통신산업과 전기분야에서 사용하고 있는 otdr과 pa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광통신 전 부문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6G 관련주입니다.

6G 관련주 투자방향

테마주는 항상 투자의 이익과 손해의 양면이 공존한다는 것을 염두하고 여러번 정보를 검토하시길 강조드립니다. 모두 안전한 투자와 높은 수익을 위해서 신중하게 분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