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관련주 종목

안철수 관련주 정리
안철수 관련주 주식

안철수 서울시장 출마

최근 소식으로 안철수 서울시장 출마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안철수 관련주 내용입니다. 국민의 당 안철수 대표가 2021.0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 선언을 하였기 때문에 관련주들의 움직임에 대해서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2020.12.20에 발표 한 내용으로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발표했습니다. 기존에는 대권 후보에 나왔었지만 이번에는 서울시장 후보 출마를 선언하였습니다. 안철수 대표의 일종의 정치적 승부수라고 해석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장 후보로 여러 의원들이 거론되고 있는 상태로 이번 안철수 대표의 서울시장 출마로 어떻게 흘러갈지가 주목해볼 만합니다. 관련된 종목과 기업들에 대해서도 한번쯤은 살펴보시고 좀 더 자세하게 공부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각 안철수 관련주들에 대해서 기업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4가지 기업들에 대해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1. 안랩

가장 대표적인 안철수 관련 기업입니다. 안철수 대표가 창립멤버이자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백신 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한 안랩입니다.

2. 까뮤이앤씨

사외 이사가 안철수 지지모임 대표로 관련주로 묶여있습니다.

3. 써니전자

대표이사가 안철수 기업인 안랩에 근무한 이력으로 관련주로 묶였습니다.

4. 다믈멀티미디어

대표이사가 안랩 기업의 전 대표인 김홍선과 대학원 동문이라는 이유로 관련주로 묶였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정리

이러한 정치테마주는 리스크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상승이 보인다고 해서 무턱대고 투자를 진행하시면 피해를 보실 수도 있으니 신중한 투자가 중요합니다. 또한 위의 부실한 내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관련주들의 관련성이나 투자가치 등이 높지 않습니다. 안랩을 제외하고는 다소 위험성이 높은 테마주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항상 리스크를 고려해서 투자하실 때 신중하게 분석하시길 바랍니다. 1가지 호재만을 기대해야 하는 주식들은 더욱 리스크가 높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투자하시면 좋겠습니다. 기대되는 호재가 없이도 튼튼한 기업을 투자하는 것이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안철수 관련주 종목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테마주는 테마주로, 가치주 우량주는 우량주에 맞게 분산투자하는 계획을 잘 세우시고 각 기업들의 동향이 어떤지 항상 귀를 열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항상 계획적이고 안정적인 투자할 수 있도록 명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성투를 기원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