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관련주

가상화폐 시장이 지속적으로 급등하면서 많은 분들이 주식 뿐만 아니라 코인 시장에도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두나무에서 미국 증시 상장 예정임을 밝히게 되면서 관련주 움직임을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나무 관련주
두나무 관련주

목차

    두나무 관련주 대장주

    대장주 위주로 상위 기업들에 대해서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너무나 유명한 기업입니다. 카카오톡을 운영하고 있고 많은 플랫폼, 메신저, 포털 등을 가지고 있는 대기업입니다. 여기다 지분보유로 인해서 두나무 관련주에 속하는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최근 액면분할을 하였고 이후 주가가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주목해봐야겠습니다.

    카카오 주가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fchart.nhn?code=035720)

    액면분할한 이후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였으나 상승폭이 줄어들면서 다소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주가의 상승이 맞는 상황이지만 하루사이에 너무 큰 주가의 변동을 보여주어 고점에 매수한 사람들도 있는 상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금나와라 뚝딱]롤러코스터 탄 카카오…액면분할이 뭐길래

    카카오 때문에 최근 웃고 있어도 웃는 게 아닌 분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액면분할을 저가매수 기회로 삼은 개인투자자들이 대거 물려서입니다. 카카오는 액분 후 신주 상장 첫날 장중 18%까지 오

    www.edaily.co.kr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각종 정보통신, 반도체, 소프트웨어 관련 산업들을 하고 있고 신기술사업금융업, 할부금융업등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나무 지분을 약 8% 보유하고 있어 관련주로 속하게 됩니다. 최근 시세또한 상승을 보이면서 주가 흐름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41190)

    두나무 상장 소식 뿐만 아니라 제주맥주에서 상장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에도 큰 호재로 작용하였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뉴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에 수제맥주까지… ‘상장’ 붐에 웃는 우리기술투자

    쿠팡이 미국 증시에 성공적으로 상장을 마치고, 마켓컬리 등도 상장 움직임이 보이면서 ‘창투사’(창업투자회사)들 역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중 우리기술투자(041190)는 가상화폐 거래소 업

    www.edaily.co.kr

    에이티넘인베스트

    에이티넘인베스트
    에이티넘인베스트

    벤처기업 육성, 투자 등 기업 투자를 통해서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투자조합운용자산을 3개를 가지고 있고 실적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가의 급등을 보인후 하락세에 있기는 하지만 여러 호재들이 받혀주고 있어 다시 반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fchart.nhn?code=021080)

    마찬가지로 두나무 상장소식과 함께 기업가치가 엄청나게 상승할 것이라는 기대감 가운데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주가의 급등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참고해보세요.

     

    [특징주] 에이티넘인베스트, 두나무 지분가치 시총 20배 이상 가능성에 강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주가가 강세다. 가상통화(암호화폐) 거래소 의 기업가치가 100조원까지 가능하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운영사 두나무 지분을 소유한 점이 부각된 것으로 보인다. 2일

    www.asiae.co.kr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투자, 위탁매매, 신탁업등을 하고 있는 회사로 46개나 되는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나무 지분을 6%이상 보유하고 있어 대장주에 속하게 됩니다. 두나무 상장소식과 함께 주가의 급등을 보였으나 이후 박스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fchart.nhn?code=003530)

    역시 두나무 소식으로 주가의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관련 소식은 아래 뉴스를 참고해주세요.

     

    카카오 신고가·한화증권 상한가…두나무 가치 10조 이상을 보다

    가상자산 거래소 를 운영하는 두나무에 대한 기대감이 국내 증시를 강타하고 있다. 카카오가 사상 최고가를 달성하고 한화투자증권 주가가 가격 제한폭까지 치솟았다. 우리기술투자와

    www.asiae.co.kr

    포스틴은 두나무 관련주 주식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 손실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신중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많은 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하기 정부에서 제공하는 여러 정부지원금 정책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들에 대해서 적절하게 공지받지 못하거나 내가 대상이 아닌 줄 알고 놓치는 경우도 굉장

    http://m.site.naver.com/0M02f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5"

    백신여권 관련주 코로나19 백신접종이 본격화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핫 이슈는 바로 백신여권입니다. 백신여권은 백신을 언제 접종받고 항체가 형성되었는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deluxstock.tistory.com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수소차 관련주 미래 산업에 핵심인 수소차 관련주에 대한 종목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친환경 정책은 전 세계적인 흐름이고 자동차에서도 전기차, 수소차에 대한 투자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

    deluxstock.tistory.com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모르면손해"

    메타버스 관련주 최근에 핫한 테마는 메타버스 관련주입니다. 연관된 기업들에 대해서 주가의 상승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이 있는 종목들은 많지만 그중에서 대장주 위주로 확

    deluxstock.tistory.com

    이상으로 두나무 관련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