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콜드체인 관련주 소개

화이자 콜드체인 관련주
화이자 콜드체인 관련주

화이자 콜드체인 관련주 종목 분석

화이자가 개발한 코로나 19 백신은 영하 70도 이하 상태에서 보관되고 운송되어야 효과가 유지될 수 있다는 사실이 있으며 주식 시장에는 콜드체인 관련주가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콜드체인 관련주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관련 치료제 테마로 여러 회사들이 있지만 일단 유력주자로 달리고 있는 것은 화이자입니다. 관련해서 여러 가지 공부와 분석을 꼭 개인적으로도 하셔야 하는 것을 강조드립니다.

 

코로나 관련 백신, 치료제 등에 대해서는 세계적인 많은 제약회사들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효과나 안전성을 검증하기까지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고 단기간내에 완성할 수는 없습니다. 단지 루머나 소식만 듣고 투자하시기 보다는 조금더 회사자체에 대해서도 검증하시고 정부정책 발표와도 관련이 높기 때문에 정책관련 소식에도 귀를 열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1. 대한과학

대한과학은 과학기술분야 R&D의 필수과정인 연구, 실험에 사용되는 연구용 실험기기를 유통 및 제조하는 국내 최대의 실험기기 종합 서비스 기업입니다. 실험에 사용되는 3만여 가지의 실험기기를 소싱하여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공급하고 있습니다. 초저온 냉동고, 회전 진공 농축기와 같은 연구용 실험장비를 생산 중입니다. 연결대상 법인으로 연구용 실험기기를 제조하는 싸이 랩 코리아 등의 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일신바이오

일신바이오는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화학기기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결건조기, 초저온 냉동장치와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등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인 제약, 식품 산업용 동결건조기를 연간 200대 이상 생산하고 있습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아이에스씨는 이화학기기의 수출전문 업체로 입니다. 제품 전반의 해외영업 및 해외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3. 태경케미컬

태경 케미컬의 주요 생산제품은 액체탄산, 드라이아이스, 수산화마그네슘 및 액상소석회 등이 있습니다. 액체탄산 및 드라이아이스 등의 제조, 판매를 위한 기업으로 197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매출은 생산 및 매출형태에 따라 탄산가스 사업부문과 환경사업부문으로 크게 구분됩니다. 주력 사업은 탄산가스사업으로 전체 매출의 약 90%를 차지합니다. 7개 원료 공급처에 의한 4개의 액체탄산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중한 투자로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여윳돈으로 투자하시고 올인하거나 영 끌로 투자하시는 것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길게 가는 것이 투자의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 Recent posts